“내년엔 아마도 다 잘 될거야” 쌈디, ‘아마두’ 1주년 기념

14
유쾌한 가사가 돋보였던 작년 12월 3일에 나온 노래
쌈디 ‘아마두’ 1주년 기념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올라온 ‘오늘 기준 1년전에 나왔던 노래’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에펨코리아

1년 전 오늘 나온 노래는 바로 ‘아마두’다. 작년 겨울 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 콰이엇, 쌈디 등이 함께 불러 화제가 됐던 노래다.

멜론

2019년 12월 3일 발표된 ‘아마두’는 발표 당시 멜론차트 1위에 오르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하 쌈디 인스타그램

“어 그래 얘들아 사는 게 X같지”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올 한 해도 힘든 일들이 많았지만 내년엔 아마도 다 잘 될거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담았다.

‘아마두’ 가사 / 멜론

‘열심히 하는 자에겐 성공이 올 것이다 빠끄’, ‘내년엔 잘될거야 아마두’, ‘택배가 도착할 걸 아마두’, ‘여친이 생길거야 아마두’, ‘민수도 잘 될거야 아마두’, ‘동갑인 차 살거야 아마두’, ‘머리가 자라거야 상구두’ 등과 같은 가사가 담겼다.

노래 내내 ‘아마두’라는 단어가 반복적으로 나와 웃음을 유발한다.

더쿠

가수 쌈디는 ‘아마두’의 1주년을 맞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마두의 계절이 돌아왔다”라는 게시글을 남기며 ‘아마두’ 1주년을 기념했다.

이하 쌈디 인스타그램

‘아마두’ 1주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 1년이라니 시간 너무 빠르다”, “내년에는 제발 잘 될거야”, “2021 파이팅 빠끄”, “2019년아 내년엔 잘 된다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멜론 댓글창
이하 쌈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