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 많이 타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마련해야 할 겨울 아이템

13
“보일러 틀기 아까울때 최고” 2초만에 따뜻해지는 귀요미 온풍기
GIPHY

아침 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졌다. 이번 겨울도 잘 버틸 수 있을까?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라면 올 겨울 필수로 마련해야 할 아이템이 있다. 바로 ‘미니 히터’다. 실내에서도 손발이 시려 괴로웠다면 나만의 온풍기가 필요하다. (바로가기)

이하 소싱

택샵에서는 단 일주일간 소싱 웜베이비 온풍기를 초특가에 판매한다. 웜베이비는 광고 없이도 네이버 미니 온풍기 판매량 1위를 기록한 히트 제품이다.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를 정가 대비 30% 할인, 단독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미니 온풍기 시즌1은 3만 8900원,시즌 2는 3만 3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바로가기)

‘2초 발열’을 자랑하는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

샤워하고 나왔을 때, 집에 막 들어왔을 때.

덜덜 떨면서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따뜻한 바람에 몸을 녹일 수 있다. 저소음 히터라 사무실 등 조용한 장소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난방비 걱정에 보일러를 틀지 않고 참을 때가 있다.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는 에너지 소비효율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500W의 부담없는 전력소모로 혼자 있을 때도 마음껏 온풍기를 활용할 수 있다.

윗줄이 시즌2, 아랫줄이 시즌1

시즌1과 시즌2 중에 어떤 걸 골라야할까.

일단 취향저격 디자인과 색상에 따라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 (바로가기)

시즌1에는 악마 또는 루돌프 뿔 장식, 시즌2에는 동물 귀 장식이 포함돼 있다.

또한 웜베이비 온풍기 시즌1은 회전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며, 시즌2보다 사이즈가 좀 더 크다.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는 ‘소싱’ 한국지사 제이지컴퍼니에서 정식으로 수입한 100% 정품이다. 110V거나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는 모조품에 유의해야 한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