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뉴스공장’ 출연한 배우 고아성이 두 눈 휘둥그레 뜬 이유

7
깜짝 놀란 고아성에도 불구하고 평소처럼 진행한 ‘김어준의 뉴스공장’
누리꾼들 “놀라는 고아성 배우가 귀엽다” “영화가 궁금하다”
이하 유튜브, ‘TBS 시민의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한 영화배우 고아성과 영화감독 김종필의 깜짝 놀란 리액션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딴지일보에는 ‘고아성: 진짜 끝이에요? 이러고?’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난 28일 올라온 TBS 라디오 쇼 김어준의 뉴스공장 ‘장안의 화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종필,고아성,윤성은)’ 동영상의 일부 캡처 사진이 첨부돼 있었다.

유튜브, ‘TBS 시민의방송’

이날 고 배우와 이 감독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홍보하기 위해 출연했다. 둘은 진행자 김어준과 함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문제는 김어준의 뉴스공장이라는 프로그램이 방송 시간을 칼같이 관리하는 것으로 이름 높았다는 것. 제작진은 고 배우와 이 감독에게 이 사실을 미리 알렸고, 방송이 얼마 남지 않자 두 사람은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희 약간 다급해져요. (이제 방송이) 3분 남은 거에요?
“시간이 없어요.”
 

또 영화 시나리오에 대해 설명하던 중, 김 진행자가 “줄거리는 별로 대단한 내용이 아니에요”라고 하자, 고 배우는 “아니에요. 대단한 내용이에요. 감독님이 피고름으로 쓴 건데”라고 반박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열심히 영화에 대해 설명하던 고 배우의 말은 “자 시간이 다 됐거든요? 하나, 둘, 셋! 안녕”이라는 김 진행자 멘트와 함께 끊기고 말았다.

프로그램의 가차 없는 진행 방식에 놀란 고 배우는 눈을 휘둥그레 뜨며 “진짜 끝이에요? 이러고?”라고 질문하기도 했다.

 

충격받은 고 배우의 반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클로징 음악이 흐르며 끝나고 말았다. 고 배우는 황당해하면서도 웃고 박수치며 프로그램을 함께 마무리했다.

영상을 접한 딴지일보 회원들은 댓글을 통해 “놀라는 고아성이 귀엽다” “고 배우가 평소 뉴스공장을 본 적이 없나 보다” “영화가 재미있는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공식 포스터

한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지난 21일 개봉하자마자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오르는 등 관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