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온라인 강소농 대전’ 개최

10
전북 완주군(군수 박성일)이 ‘온라인 강소농 대전’을 열고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판매한다.29일 완주군에
강소농대전 / 완주군

전북 완주군(군수 박성일)이 ‘온라인 강소농 대전’을 열고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판매한다.

29일 완주군에 따르면 온라인 강소농 대전은 강소농(작지만 강한 농업인)이 직접 생산한 농산물과 가공품을 전시·판매·홍보하고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다.

군은 29일부터 31일까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강소농 대전’을 열고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2시부터 페이스북 검색창에서 ‘원보연(공감공간)’을 검색하면 라이브영상을 볼 수 있으며, 네이버 검색창 ‘2020 강소농대전’에서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강소농 대전에서는 원보연 완주베리 대표(34)가 블랙베리 발효원액, 국중인 소두렁이영농조합 대표(48)가 블랙푸드 선식과 귀리가루, 이강훈 청운 플라워 대표(31)가 튤립과 백합을 홍보, 판매할 계획이다.

기순도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농수산물의 판로 다양화를 위해 온라인 강소농 대전을 마련했다”며 “미래의 지역 농업을 이끌어 나갈 강소농에 관심을 두고 많은 분들이 온라인 강소농 대전에 참여해 좋은 농산물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