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밴드 <시와 미와 사랑과 낭만> 라이브 열흘간 온라인 생중계

8
우리의 삶 속엔 문화와 예술이 존재! 고니밴드가 주관하고 기획한 전주 창작소극장에서 열리는 첫 장기콘서트
고니밴드

<시와 미와 사랑과 낭만> 오는 10월 22일~ 10월 31일까지 라이브공연과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밤편지라는 영상 콘텐츠로 10일 동안 진행된다.

고니밴드는 혼성4인조로 2018년 결성되어 매년 탄탄한 라이브 연주와 자체적 기획공연을 통해 전국적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으며, 매년 싱글과 EP앨범 발매로 팬층을 구축해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고니밴드

이번 10월 15일 새로운 싱글 를 발매해 장기콘서트에서 쇼케이스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10월 27일 화요일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에서는 현대무용을 전공한 청년예술가 정소희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니밴드는 우리의 삶 속에 투영된 이야기들을 아름다운 선율과 쉬운 가사로 풀어내 담담하게 때론 열정적으로 고니만의 색음으로 <色-音>표현하며, 너와 나 우리의 이야기로 당신의 삶에 위로와 큰 울림을 전한다.

전라북도에서 처음으로 올리는 인디밴드 장기콘서트 <시와 미와 사랑과 낭만>는 코로나블루 시대에 밝고 희망찬 포부를 알리는 고니밴드의 첫 장기콘서트로 이번 공연을 통해 청년예술가와 관객이 서로에게 더욱 집중 할 수 있는 섬세하고 위로가 되는 따뜻한 무대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