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

8

17일 사전예약자 50만명 달성
카카오게임즈와 협업 등 전방위적 프로모션

위메이드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가 17일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돌파했다.

위메이드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가 17일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돌파했다. 위메이드는 이날 “지난 1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르4’는 18세 이용가에도 불구하고 단시간 예약자 50만명이라는 유의미한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경쾌한 도약과 속도감 넘치는 경공 등 압도적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담았다. 동양의 아름다운 무술과 무공을 섬세하게 표현한 전사, 술사, 도사 그리고 오직 ‘미르4’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사 등 총 4종의 캐릭터를 통해 수려한 액션을 선사한다.

특히, 시간이 곧 성장과 경제적 가치로 이어지는 4대 분기 플레이로 보다 진일보한 성장의 묘미는 물론, 다양한 인간군상이 수놓는 서사시로 MMORPG의 새로운 경지를 선보인다고 위메이드는 설명했다.

유튜브 ‘위메이드’

이번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주문은 향후 개시된다. 현재 위메이드는 판교 소재 사옥을 래핑하고, 카카오게임즈와 전략적 제휴를 진행하는 등 내외부적으로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18일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미르4’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인 거래소와 관련된 ‘금난전권’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