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인기…” 귀차니스트들 사이에서 요즘 핫하다는 이 음료

8

시간도 아끼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과육 냉장주스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나온 신상 음료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다양한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giphy

하염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달고나 커피부터  만들기도 쉽고 다양한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릭요거트, 요즘 SNS에서 유행하는 프랑스식 샌드위치인 잠봉뵈르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유행 중이다.

 이하 언스플래쉬

그중 전 세계적인 열풍을 불러일으킨 메뉴가 있는데, 바로 ABC주스이다. ABC주스란,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갈아 만든 음료로 각 단어의 스펠링 앞 글자를 따서 붙인 이름이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요즘 트렌드에 딱 맞는 이 음료는 손쉬운 레시피와 다양한 효능으로 유튜브부터 인스타그램까지 다양한 SNS에서 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ABC주스는 세 가지 과채를 갈아 만들기 때문에 속이 편하고,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 체중조절을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세 가지 재료를 구매하고 갈아먹는 과정이 다소 번거롭다고 느껴진다. ABC주스를 마시고 싶지만 과정이 귀찮은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ABC주스가 출시되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서울우유가 선보인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과 야채가 20% 이상 들어간 100% 과채주스로, 향료와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것처럼 건강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과육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ABC주스의 건강한 맛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오렌지를 첨가해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하 서울우유 아침에주스 공식 인스타그램

또한 아침에주스 블랙라벨은 ABC주스 뿐만 아니라 오렌지주스도 함께 출시되었다. 

오렌지주스 역시 향료와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100% 순수 과즙 주스로, 오렌지 과육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