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배우 그대로…” 영화 ‘조커’ 후속편으로 돌아온다

11

영화 ‘조커’ 후속편 제작 보도
트드 필립스 감독, 호아킨 피닉스 복귀

이하 영화 ‘조커’ 스틸컷

국내에서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일으킨 영화 ‘조커’ 후속편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4일 온라인 해외 매체 ‘Express’를 비롯한 다수의 매체들은 워너 브라더스가 ‘조커2’와 ‘조커3’의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주연 배우인 호아킨 피닉스와 토드 필립스 감독과 작업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Joker 2: Joaquin Phoenix to be offered ‘biggest payday of career’ Guess how many MILLION? JOKER 2 and 3 will see Joaquin Phoenix offered millions, according to an insider.

Express.co.uk

국내에서도 구독자 10만 명을 보유한 영화 리뷰 전문 유튜버 ‘기묘한 케이지’ 또한 “언론사들의 공통적인 기사로 소문 단계이긴 하지만 ‘조커’ 수익성에 워너 브라더스가 충격을 받았다. 현재 2, 3편을 기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기묘한 케이지’

그는 “호아킨 피닉스도 ‘조커’ 캐릭터를 계속 연기하고 싶다고 밝혔다. 워너 브라더스는 토드 필립스 감독, 브래들리 쿠퍼 프로듀서, 호아킨 피닉스 체제로 4년간 두 편의 영화를 더 제작하길 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커’를 연기한 주연 배우 호아킨 피닉스는 지난해 ‘팝콘 위드 피터 트레버스’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감독과 나 둘 다 함께 하고 싶은 다른 프로젝트에 논의했다”며 “조커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호아킨 피닉스는 “나는 토드 필립스에게 우리가 조커와 함께 할 수 있는 다른 일이 있다면 흥미로울지도 모르겠다. 나는 조커를 꿈의 캐릭터로 생각하지 않지만 속편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다”며 이미 후속편에 대한 긍정적인 답변을 말한 적이 있다. 

 

유튜브, ‘Popcorn with Peter Travers’